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선제적 방역조치를 위한 변호사 과정 임시휴원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0-02-29 12:08 조회3,274회

본문

선제적 방역조치를 위한 변호사 과정 임시휴원공지 - 금원장입니다. 

 

서울대학교 및 서림동 일대의 환자발생에 따라 부득이 임시휴강 및 휴원조치를 시행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현 상황을 감안한 최선의 조치임에 대하여 너그러운 양해를 구합니다.

 

휴강 및 휴원조치기간

229() 오전 12시부터 39일 오전 12()까지 이며,

상황에 따라 2차 휴원조치 등 후속조치를 시행합니다.

별도의 후속조치가 없으면 39일 오전 12시부터 학습관 사용이 가능합니다.

변동상황 발생시에는 즉시로 문자통보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2. 현 학습실내 개인사물 이동안내

현재 학습관 전체가 휴관 중인 관계로 34()부터 베리타스 학습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합격의 터 학습관의 개인사물은 36()까지 편한 시간에 정리를 해 주시면 됩니다.

 

3. 신규 학습관 이동안내

불편한 시설에서 공부하게 하여 항상 미안한 마음입니다.

원래 계획은 현 스파르타관으로 32일부터 이동할 계획이었으나 5급 시험의 갑작스런 연장으로 이동이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새롭게 확보한 신규 건물로 이동이 가능하게 되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신규학습관은 34()부터 입실이 가능합니다.

베리타스 학습관으로 이동시 아래 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34(), 5(), 6(), 7() : 오후 2-4

현장에서 직원이 자리배정 등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4. 신규학습관 시설 및 활용안내

신규학습관은 총 4층 건물로 본원이 2-43개층을 사용하게 됩니다. 특별한 상황임을 고려하여 2개 층에 약 15명씩 분산해서 충분한 개인공간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신규학습관은 신림 9동에 위치한 건물로 지리적 위치 및 환경 등이 현 학습관 보다 많이 우수한 상태입니다.(학습관 위치도 참조)

 

5. 휴원기간 중 동영상 지원 안내

휴원 기간 중 미진한 부분의 학습을 원하는 경우에는 동영상을 지원해 드립니다. 지원강의의 종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학습에 도움이 되는 과목을 정해서 요청을 하시면 불편함이 없도록 즉시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신청 주소: https://forms.gle/qVUMust4n1W2NP37A)

 

6. 일부 학생에 대한 심층면담진행

학습진행 기간 동안에 성실성이 결여되거나, 공동생활에 적합하지 않은 일부 학생을 파악하였습니다.

심층면담을 진행할 것이며, 필요할 경우에는 퇴원 등의 조치를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